왜 귀속골드는 원정대 단위가 아닌 캐릭터 단위로 하는 것일까?
원정대 귀속일 때와 캐릭터 귀속 골드일 때의 차이는 효율말고 뭐가 있을까?
스마게가 최대한 이득보는 구조가 되려면 무엇일까?

원정대 수만큼 차이가 나서 케릭 귀속을 해야 원정대에 케릭이 많던 적던 비슷한 속도로 성장을 하겠군
(역시 최대한 유저 효율을 죽이는 패치를 하는구만? 특정 구간 주차는 확실히 막을 수 있을듯) 

귀속 골드를 우선 소비할테고 그만큼 성장재화가 따라주지 않을테니 재화를 사서 쓰거나 패키지를 질러야겠지? 
(강석류, 돌파석류 패키지 팔아 먹기 위함이겠군? 귀속 골드 모일때마다 쓰는게 아닌 강화재료가 모일 때마다 쓰는 상황으로 바뀔지도?)

업데이트 되면 7번째 케릭도 거래골드는 못받더라도 캐릭귀속 골드는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귀속골드 준다고 7번째 케릭부터 더보기 거래가능골드로 바꾸는 짓은 안하겠지? 지금처럼 무료겠지? 재화 팔아먹으려고 바꾸진 않겠지?)

다른 서버에서 시도하지 않은 캐릭터별 귀속 골드기 때문에 실제로 나와봐야 효율을 알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