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 글 읽고 자아가 비대하다~ 인벤이 뭔데 게임을 망하게 하냐~ 이런 말 나올거 예상가긴하는데. 솔직히 게임 인기 떨어지고 잊혀지는데 인벤이 진짜 큰 기여를 할거라고 생각함.

한번씩 방송인들에 관한 글 올라오는거 보면 그냥 자신의 도파민을 위한 수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거 같음.
일단 진실인지 아닌지는 상관없고 자신의 기분을 나쁘게했다? 그러면 그냥 바로 날조 섞고 살붙여서 방송인 나락보내려고하고, 이런일이 실제로 수없이 많아 왔음. (당장 생각나는것만 해도 인기, 쫀지 정도 있고, UFC인지 WWE인지는 모르겠지만 고대 많이 먹었다고 오르내리는 도읍지도 그렇고)

산악회만 해도 그당시 전성기 로아에서 솔직히 뷰어쉽? 70%이상은 먹고 들어가는 진짜 대기업공대였음.(지금은 치지직같은곳에서 로아 카테고리는 5천정도인데, 그당시에는 3~4만 찍혔었음. 산악회빨로) 당장 한동숙만 해도 로아 신규 레이드 나오면 뷰어쉽 3만 4만 이렇게 찍였으니깐. 근데 한동숙 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한 방송인들도 같이 있어서 산악회 단독 뷰어쉽만 10만이 넘어가고 그랬었음. 근데? 인벤 조리돌림에 다주 토할정도로 공황장에 비슷하게 만들고, 다른 방송인들도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을정도로 조리돌림 하는데 그 이유가? 그냥 못해서임. 게임을. ㅇㅇ 그거때문에 사람 죽고싶을 정도로 조리돌림 한거임. 그리고 공대안의 불화도 있었는데 자기들끼리 알아서 잘 해결했는데, 그걸 또 가져와서 인벤은 "이럴줄 알았다 ㅋㅋ, 인성ㅋㅋ"이러면서 이미 꺼진 불씨 살리고있음.
물론 산악회 해체된거? 게임이 ㅈ말아먹은 영향이 크다 생각하는데, 인벤이 전혀 문제 없다? 라고 할수는 없을듯.

그 외에도 망령회랑 그 중에서도 선짱 미친듯이 갈궈먹었었고, 숲에서는 로아정도 있고, 그리고 앞에서 말했듯이 그당시에 인기도 살인스텝 밟으면서 진짜 나락보냈다가 겨우 소생했던것도 있고.

게임 방송인 볼 곳 없다? 솔직히 다 자처한거임, 뭐만하면 바로 스코프쳐박고 바로 조리돌림에 날조 선동으로 방송 분위기 씹창내고, 방송인 스트레스 받게하고. 자기가 원하는 방송 아니면 그냥 다른방송 보면 되는데 괜히 자기 입맛 맞추려고 하고, 그런데 안맞춰준다? "감히 내가 원하는 방송을 안해? 니는 나락좀 가보자 ㅋㅋㅋ"이러면서 인벤에 글쓰고.

솔직히 말해서 인벤때문에 접은 공대나 방송인 셀 수 없이 많을꺼라 생각함.
그냥 로아인벤 이게 ㅈㄴ 심각하다 생각한다. 디씨일베급이라 생각함. 차라리 디씨는 '어짜피 병신이고 정보만 얻어먹으면 되니깐 ㅋㅋ' 이게 되는데, 로아인벤은 이상하게 로아게임 내에서 입지가 커서, 여기서 잘못 오르내리면 로아방송(애초에 로아주력 방송인이 아닌 체급큰 방송인 아니면) 나락가니깐 신경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음.

언제 한번 그냥 크게 단체로 고소 먹고 인실ㅈ 당해봤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