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주관적 티어푠데 자기가 키우는직업 구대긴데 왜 a에 올렸냐고

굳이 굳이 인기방가서 피곤하게 사냐

그런식으로 행동하는게 우리 손해야 

뭘 그렇게까지 몰입을 해 쟤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지

하소연 싶으면 길드디코나 고정팟 카톡에서 하소연해

스트리머방에서 ㅈㄹ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