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클로징샷 : 리엘라 전원 스타라이트 프롤로그 의상


1. 연습하고 카논에 매달리는 쿠쿠. 그나저나 트레이닝복이 사계동안 같네요. 눈오는날에도 반팔 ㄷㄷㄷ
눈 안오는 오늘도 추워죽겄는디 >_<...

2. 연락이 없다던 렌의 아버지로부터 국제우편이 왔습니다.

3. 리엘라의 팔로워 수 5만2천. (4화 써니패션 9만8천)

4. 도쿄 지역 결선은 한겨울인 12월 25일. 역시 뮤즈때의 설정을 물려받았나봅니다. (도쿄 결선 스노하레가 2기 9화이고 바로 다음편 첫씬이 새해맞이씬)
그나저나 사회자분 의상 바뀌는 속도 ㅋㅋㅋㅋ

5. 절대로 얼굴 안보여주시는 카논 아버지 (왜 축하할때는 정면이더니 중간에 뒤돌아서시지;;)

6. 카논의 카페에 써니패션이 찾아왔는데 서로 도전장을 날립니다. 연등 밑에서 카논이 써니패션에게 상담을 받는데 일알못이라 뭔소린지 ㅠㅠ

7. 스노하레 하이라이트씬틱한 크리스마스 점등 행사를 보고 무대의 테마를 생각하는 카논

8. 헤드폰을 놓고 가는 카논.
자신의 음악세계와 세상과 단절하는 도구 헤드폰을 끼지 않는 달라진 모습을 표현하는 거로 받아들였고요 2기에도 헤드폰 안쓰고 등교하면 이번 화가 새로운 시작이라는게 되고요.(그럼 이미지 아이콘은 어떻게 되지;;)

9. 친구들이 만든 스테이지를 촛불로 안내 합니다. 마치 럽뮤즈 2기 9화 친구들을 보는거같습니다.

10. 12화 삽입곡 스타라이트 프롤로그. 거의 매화 라이브씬 있던 럽니지 말고는 러브라이브 최초 3화 연속 라이브씬이네요. 비대면시대를 반영하는듯한 온라인 중계무대..

11. 도쿄지역결선 결과 리엘라는 2위로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ㅠㅠㅠㅠ..
럽샤인에서는 지역 3위까지 결승에 올랐었고 이번 럽스타에서는 최대규모라길래 이번에도 3위까지 결승전 오르나 했는데 1위만 올라가네요.
또 패자부활전 없냐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월드컵처럼 지역별로 티켓수 다르게 줄순 없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11.1. 바로 다음 러브라이브 대회에 대한 출정식을 갖습니다.

12. 새로운 봄날의 새로운 각오. 2기에서는 꽃길만 걷자..


제목 보고 럽스타 1기가 요번화까지인건 짐작했고 이번에 지역결선인건 알았는데 지역당 세팀라는 럽샤인때의 설정이 아닌 지역당 한팀이라는 럽뮤즈때의 설정이라 난이도 헬이 되네요. 럽샤인때의 설정이라면 결승 진출인데..
또 한쿨당 1학기라는 저번의 설정 말고 한쿨당 1년이 되어 시간흐름이 너무 빠른거 같네요. 다음 학년에서도 같이 하겠지만..
(혹시 다음학년때 새 멤버 들일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