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xt-glHCYfmU&t=70s



1. 도적 3스킬은 스킬 설명 표기와 다르게 1차지/ 2차지 둘다 똑같이 쿨타임이 7초
   (표기에는 1차지 쿨타임 9초 / 2차지 쿨타임 7초)
   > 이로 인해 뒤에 설명 될 독 메커니즘과 관련해서 3스는 1차지에 쓰는게 좋을 듯 함


2. 도적의 오버차지 시스템은 1차지 후 2차지로 쿨타임이 차고 있을 때, 
   어중간한 타이밍에 스킬을 쓰면 손해이다.
    > 3스의 쿨이 1차지 완료>2차지까지 반정도 찼을때, 
       3스를 사용하면 1차지로 나가고, 반정도 찼던 쿨은 보상이 없이 날아간다
       즉, 1차지 채우자 마자 바로 스킬을 털던가, 풀오버차지로 털던가 확실히 해야한다.

3. 각스킬은 각자 1개의 스킬판정을 갖지만, 쓰로잉 봄 만큼은 오버차지로 증가한 폭탄의 갯수 만큼
   각각의 폭탄이 개별 스킬판정을 갖는다
    > 그로 인해 3오버차지 쓰로잉 봄의 3개의 폭탄은 각각 은신의 브레이크 및 
       스턴, 추가타 효과를 받는다.

4. 투척룬의 쓰로잉 봄 쿨감 효과는 폭탄 장판이 터지는 판정이 되기 전부터 적용 되므로, 
   본인이 던진 폭탄에도 발동 된다.
   마치 쓰로잉 봄 > 은신 순으로 스킬을 쓰면 폭탄에 은신효과가 적용되는것과 같은 원리
   하지만 투척 각인의 쿨감은 4초에 한번 적용 되므로 1개를 던지든 3개를 던지든 
   1회만 쿨감효과가 적용 된다.


5. 패시브 포이즌 어택의 중독 발동확률은 평타시 10프로이며 발동시 1틱만 중독이 터진다(무쓸모) 


여기부터 중요!


6. 포이즌 트랩의 중독 지속시간은, 장판은 7초(연타뎀이 들어감)이지만, 
   이후 장판이 갱신해주는 중독의 유지시간은 1분이다. 이 중독은 장판이 존재하는 한 
   포이즌 익스플로전을 아무리 발동 시켜도 갱신 된다. 
   이후 유지된 중독은, 포이즌 트랩 갱신 없이는 익스플로전 1회 사용시 해제 된다.

7. 포이즌 익스플로전의 데미지는 대상에게 중독이 유지되고 있다면 언제나 중독 풀뎀으로 들어간다

8. 6과 7의 이유로 저는 아래와 같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딜싸이클을 고민 해 봅니다
   (독 매커니즘의 이해를위해 쓰로잉 봄, 은신은 일단 사이클에서 제외함)

   4 (장판 및 중독) > 오버차지 2 (독폭발) > 오버차지 3 (독폭발 및 장판을 통한 중독 갱신) > 1차지 3(마지막 중독 터뜨리기) > 
   4 (장판 및 중독)> 오버차지 2 (독폭발)> 1차지 3(독폭발 및 장판을 통한 중독 갱신) > 1차지 3(마지막 중독 터뜨리기) > 반복 

 이런 식의 딜사이클이 더 고점이 높을 수 있다는 의견
 (경이 없이 사이클 가능 하며, 경이가 있다면 사이클 회전이 좀 더 빨라질 듯 하지만, 
  무기를 데미지관련으로 써도 사이클은 돌아감) 

 P.S 독무 사용시 독펑 데미지가 오르긴 하는데 크게 높지 않다. 투척과 독무 취향것 사용 가능
     (스킬랩은 투척 독무 반반 나누거나, 한쪽 몰빵 취향것. 큰 차이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