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 오브 << 불쾌감 MAX 시스템

굳이 스택 시스템 안넣어놔도 되는데 리마스터 하면서 캐릭이 넘 심심해 보였는지 억지로 넣은 것 같음


1분 준극때 코스모스 쿨 돌기 전에 스택 쌓여있으면 버스트로 빠질까봐 주력기를 못씀
이거땜에 주력기 봉인 할 때 마다 현타 지림...

게다가 5초 미만은 세부쿨이 안보여서 가끔 체크 못했을 때 버스트랑 코스모스 쿨 안보여서 심하면 거의 5초까지 주력기를 못씀;; 패턴 피하면서 우측하단에 시선 박아둬야함

그리고 2분 극딜때도 코스모스 미리 켜놓고 싶은데 시퀀스 서순이 강제 되어서 가끔 코스모스 미리 키는 실수 할 때 마다 화가 잔뜩남... 숙련도의 영역이긴 하지만 그냥 스택 시스템 없애버리지 굳이 만들어서 개불편함



그리고 오리진 컷씬 넘 긴거같음 

솔직히 이건 리레3렙이라 그런거긴 한데 시퀀스>코스모스>엘리시온1대>오리진>엘리시온+이클막타 이거 넘 빡센듯... 40초극딜땐 손 좀 느려도 딜손실 조금 나는 선에서 끝이었는데 이젠 좀 얼타면 이클 막타에 리레가 안묻는 등 손이 넘 바빠짐



이클 막타 말 나온김에 생각난건데 얘는 왜 딜 들어가는 판정이 왤케 느린지 모르겠음

해본 캐릭중 비슷한걸로 예를 들어보자면 은월 파쇄연권은 막타 판정이 좀 빠르다 해야하나? 막타 모션 나올 때 쯤 와다다 하면서 딜이 다막히고 숫자는 좀 늦게 뜨는데 이클은 그런거 절대 없음 선딜이 넘 길어서 막타 누를 때 리레 
2~3초는 남겨둬야함

때문에 이클 다 쓰려면 좀 빨리 켜야하는데 초시축과 연계되어서 초시축, 이클, 시퀀스 3개 누르는 타이밍이 다 지멋대로라 머리 ㅈㄴ아픔 특히 진힐라 ㅋㅋㅋ

근데 또 오리진 극딜은 오리진 컷씬 길어서 막타 끊길까봐 좀 늦게 켜야함 솔직히 이거는 숙련도의 영역이긴 한데 막타 딜 들어가는 타이밍이나 안누르면 막타가 아예 증발 해버리는게 좀 구시대적인 스킬 같음



아니 그리고 코스믹 샤워 이샛기는 왜 아직도 스택을 소모함??

노쿨에 딜레이도 짧아서 지속시간에 딱히 구애받지 않는 스킬인데 굳이굳이 스택 소모는 남겨놔서 얘 땜에 버스트에 쓸 스택 빠지면 화가 ㅈㄴ남 진짜

아니 은월 소혼장막이라는 좋은 선례가 있는데... 왜 아직까지 자존심 부리면서 스택 시스템 남겨놓는지 모르겠음



징징거디라 보니 좀 길어졌는데 솔직히 코스믹 오브 << 얘만 없어져도 좀 쾌적할 것 같음 이 스택 시스템 하나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음

코스모스 << 걍 공속 통일
코스믹 샤워 << 걍 지속시간 1분 통일
코스믹 버스트 << 어차피 쿨 달려있어서 이론상 최대 타수는 정해져 있는데 스택은 왜있음??? 걍 쿨타임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