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 유입인데, 임페레조 배우고나선 로프커넥트 잘 안써서, 키에서 뺄까 싶습니다.

트레드는 연습할때 말곤 실전서 안써봤는데, 사용하는 거 맞나요?

사용처랑 조언좀.. 버릇잘못들면 고치기가 힘들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