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아란하고있는데, 유툽 보면서 극딜시퀀스 다 셋팅했는데요 궁금한게 라스트 xxx 스킬이 초각성 진입하면 이제 활성화가 되거든요? 근데 다른곳보면 세번 누르라는데 저는 한번누르면 스킬 사용완료처럼 되던데 그래도 세번눌러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