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9
조회: 152
추천: 0
아델 재밌긴 하네아직 실력은 형편 없어서 잘 못하는데
더블점프 피하다가 체공해서 디바 몇대라도 더 욱여넣고 트레드로 원하는 위치에 멈출 수도 있고 딜레이 때문에 삐걱거리긴 하는데 아무튼 할 수는 있다는게 좋은듯 ㅋㅋ
EXP
631
(31%)
/ 701
|
도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