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2
조회: 198
추천: 0
전투력 2100만 하데미못잡는거 정상임?
스우는 깨고도 3분 남는데 데미안은 순수 딜부족으로 계속 못깨는데 내 콤보가 문제인지 내 손이 문제인지 2페가기전이 한 8분 남는데 마지막 오리진을 1페에 쓰면 딜부족하고 2페에서 쓸려니까 애매하게 안돔;
EXP
64
(64%)
/ 101
|
정보찾는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