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잡는거 정상임?
스우는 깨고도 3분 남는데
데미안은 순수 딜부족으로 계속 못깨는데
내 콤보가 문제인지
내 손이 문제인지
2페가기전이 한 8분 남는데 마지막 오리진을
1페에 쓰면 딜부족하고
2페에서 쓸려니까 애매하게 안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