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챌섭 제대로 해볼려고 이벤트 시작전에 메소 좀 모으고 시작했는데요
그래도 부족한거같아서 더 질렀네요

캐릭터 정할때 와헌이나 호영 이런게 끌렸는데 제가 고딩때 데슬을 키웠던게 기억에 남아 낭만 챙길겸
시작했는데 데슬 나쁘지 않더라고여

일단 임팩트 딜레이가 있어서 세렌 엎드리기도 불편했고 검마 발차기도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여
또 극딜도 좀 긴거같네요 어웨이크닝 횟수만 좀 압축 시켜주고 어웨이크닝 키면 임팩트로 나가게끔 해주면
딱 좋을거같습니다

데슬 처음에 의심 많이했는데 오리진 어센트도 멋있고 재미도 있고 이 직업 본캐로 키울거 같네요
요번에 나오는 신스킬 잘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환산은 50478 나오고 30초쯤? 남기고 깬거같네요
메이린 스킬을 어떻게 굴려야 될지 몰라서 잘 못친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