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까지는 삑나도 그냥 딜찍으로 여기까지는 되겠는데 
슬슬 콤보 꼬이고 극딜 꼬이고 어시 꼬이니까 정신 못차리겠네
흐... 그냥 이번주는 노말로 잡고 담주에 노블 받고 하드 가야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