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입문하고
지금 K70MAX 쓰고있는데
덕슬이진짜 뒤지게 안나갑니다
자꾸 점프판정만남는지 끊겨버리는데

일단 자석축이라 캔슬은 좀 세팅하고있는데
꾹보드가 훨 영향이 클까요?
마을에서 두시간씩 연습하는데 거의 
너무 막막합니다이거
답안보이면 그냥 키보드를 사볼까 싶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