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입장극딜 일필 맞추고 들어갔을시에 혼돈이 딱딜로 죽는데, 빌드를 어떻게 가야할지 몰라서 글을 써봅니다
1. 흉수 순서
2. 터빌 유무
2-1 할때 안할때 게이지 관리가 편하다 뭐다  정도는 알고있는데 차이를 잘 와닿지가 않아서요
3. 2페 변경점 유의해야할것 정도 설명해줬으면 합니다
4. 3페의 변경이 있다고는 들었는데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