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57
조회: 102
추천: 0
레잠보조는 미라클 이후에 살 생각으로 유닠2줄 쓰는 중이고
미분은 이미 레전입니다. 아직 메린이라 본캐보마도 이제 해방했는데 챌섭아란(본캐로 바꿀 예정)레잠쓸곳이 없으면 보마한테 쓸까요? 솔직히 그것도 아깝게 느껴져서 아란 페어리하트에 쓸까 싶습니다 더 좋은 선택이 있을까요..?
EXP
1,097
(48%)
/ 1,201
|
로이스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