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72렙이고
여명4셋에 보조까지 샀습니다
160억 전부 미트라 사려는데 이제 현질 생각이 딱히 없어서
이래두 되나 싶더라궁요..차라리 드메를 맞춞가요 사냥은 하루 한시간은 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