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09
조회: 106
추천: 0
제로뉴비 5일차일단 검밑하드보스랑 노말메이린까지 뚝배기 다 부수긴했는데
아직도 오리진극딜때 오리진타이밍을 모르겠음.... 조택오리진은 오리진중에 평타칠수있어서 하던거라고 들었는데 지금 막혔는데도 여전히 조택오리진하는게 정배인가요?
EXP
3,691
(22%)
/ 4,001
|
blackm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