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찐 늅늅인데요 첼2섭에서 하고 있어여

렌 재밌게 하고 있는데 300장 정도면 템 세팅 어느정도 가능할까여?

제네페스는 사놨고 맞춰서 해방하려고 합니다

300장 기준으로 어떻게 템 세팅 해야 하는지 방향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내실은 천천히 꾸준하게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