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드레날린 부스트 액티베이트 < 이거 C 안뜨게 커맨드 잠금안해놓고
- 준극시퀀스만 쓰고서 초각성 진입 안하고 헌터서지만 사용 
- 이후 1분 지나서 극딜쓸땐 수동으로 초각성진입(아래방향키+아드)
맞을까요?

맞다면 초각성 수동발동할때 극딜시퀀스 + 아래방향키로도 가능한지 아니면 아드스킬을 별도로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