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51
조회: 250
추천: 0
아란 준극만 쓰고싶을때 방법이- 아드레날린 부스트 액티베이트 < 이거 C 안뜨게 커맨드 잠금안해놓고
- 준극시퀀스만 쓰고서 초각성 진입 안하고 헌터서지만 사용 - 이후 1분 지나서 극딜쓸땐 수동으로 초각성진입(아래방향키+아드) 맞을까요? 맞다면 초각성 수동발동할때 극딜시퀀스 + 아래방향키로도 가능한지 아니면 아드스킬을 별도로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EXP
4,711
(77%)
/ 4,801
|
마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