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54
조회: 110
추천: 0
카이저 그여축 관련 질문있습니다.여태 인퍼널이랑 같이 윌오소스, 윌오소도 쿨 되면 써줫는데 그여축 스킬 읽어보니까 재사용 미적용이 스킬별로가 아니라 모든 스킬 통합해서 6번 미적용인거 같더라고요.
극딜버프 올리고 인퍼널 쿨초 안되면 윌오소 세번 네번 사용하고 그랬는데 그냥 극딜때 인퍼널만 단일로 눌러주는게 낫나요? 그리고 인퍼널이 만약 초기화 안될때 윌오소가 세번 네번 초기화될 때가 있는데 그여축 재사용 스택 깎여나가도 윌오소 날려주는게 이득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