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아란을 하고있는데여
카가엔슬 배율120퍼뜨길래 아버업글겸
연모로 들어갔는데 패턴때마다 극딜박고
1극은삑나긴했는데
타임아웃되니 피가19%가남네여;;
아란체급이면 배율대로 칠줄알았는데 
다른분들은 배율 몇퍼때 깨세요???

하드라인 아직
검마, 하진듄더 카가엔슬 못잡았는데
각각 배율 몇쯤때 잡을수있나 궁금해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