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무아 4스택쌓자마자 바로 출 했어요
트라이만 열댓번 한거같은데 느낀게 딱 하나 있습니다 재사용 많이 안터지면 그 판 바로 나가야 했어요..

1페에서 시도가 2극 1어센트 / 2극 이렇게 두가지로 갈리는데 후자의 경우면 항상 될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컨트롤 이슈도 있긴 하지만 결국 모자랄듯했던 2극 1어센트로 시작해서
2페에서 2 3 2 2(2어센트)로 클리어했네요 성불합니다...

딱 1초 남기고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