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13
조회: 48
추천: 0
5초뚝 딜사이클 이렇게 굴려도 되나요입장극딜
시퀀스-오라터트리기-닼신숔-6차-닼신숔-피싸클-닼신쇽 이렇게굴리는데 다음2분극딜턴때 딱맞춰 시퀀스-오라-닼신쇽을 갈기면 피싸클이 딜이 조금 밀려있는문제가있네요 입장극딜땨 피싸클을 먼저 갈기고 6차를 쓰기엔 중간에 닼신쇽쿨이 한번 놀아서 위에방식으로 하고있는데 다들 이렇게 하나요?
EXP
9,203
(25%)
/ 9,801
|
장범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