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스크 잡는데 진짜 7트 한거같네요
아직도 콤보가 안 익숙한 것도 있구, 극딜때 해머스택을 다 털지 못하는 이슈가..

진힐라는 콤보중에 실 계속 맞아서 평딜도 못하고,
카더스크는 배율이 190% 나오길래 무난히 깰줄 알았는더니만 3분 남기고 클리어

더 스펙업하고 연습해서 남은 보스도 클리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가엔슬은 350% 찍고 갈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