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때문에 다들 안 접으시는건가요 
데몬 스토리에 끌려서 키웠는데 난이도며 구조며 힘들어서 다른 캐릭에 눈 돌릴까 싶다가도 마음이 시키는건지 애정이 뭐라고 계속 끌고 가게 돼요... 다른 분들도 다 똑같으신가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