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7
조회: 150
추천: 0
다들 데벤져 왜 하는거예여?뭐 때문에 다들 안 접으시는건가요 데몬 스토리에 끌려서 키웠는데 난이도며 구조며 힘들어서 다른 캐릭에 눈 돌릴까 싶다가도 마음이 시키는건지 애정이 뭐라고 계속 끌고 가게 돼요... 다른 분들도 다 똑같으신가 싶어서요
EXP
266
(66%)
/ 301
|
냥꾼1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