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3
조회: 276
추천: 0
아란 개족사기 직업 너프해야할듯 ㅋㅋㅋ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아란 유챔 키우고 있습니다
아란 수로 빌드 참고할만한 것이 있을까요? 일단 혼자 머리 굴려서 입장 후 몹 나오기 2초전에 미리 선오리진 써놓고 2극딜 빌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걸로 투력 5천만으로 7800점 정도 뽑고 있는데, 고인물 형님들은 어떤 빌드를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챌섭에서 주는 2초뚝 사용중입니다.
EXP
5,083
(70%)
/ 5,201
|
사근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