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 130퍼 나오고 1페는 3극하면 3번째 극딜 어웨 7스택 정도 남기고 넘어가는데
2페에선 제가 어디서 딜로스 나는건지 2극딜로 눈금 안까여요..
평딜 최대한 박아넣는데도 피 진짜 안까여서 좀더 욕심내다가 죽는데 2극 안되면 포기하는게 맞나여.. 
최대로 깎은건 6.4퍼 보고 타임아웃 했는데 좀더 깎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