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키를 사용하다보니 롤 1타만 쓰고 앞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자꾸 두번써져서 더 넘어가거나 다시 돌아오고 그러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정말 짧게 끊어서 탁 치면 한번만 나가긴 하는데 보스전 급박한 상황에선 좀 쉽지 않습니다..
그외에도 이 선입력때문에 의도치않게 스킬 한번 더나가서 후딜 걸린 것처럼 한대 맞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