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을 소마로하고 군대 갔다와서도 복귀를 소마로했는데 이번 챌섭에서 아델해보니까 개재밌네ㅋㅋ 
누를게 소마보다 많다보니 단순한 소마랑은 달라서 개재밌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