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55
조회: 63
추천: 0
제로 무기이번에 유니크로 악깡버해서 에메랄드찍고 레잠으로 윗잠 공공보 정옵(공 21퍼 보공 30퍼) 띄웠습니다. 근데 블큡은 하나도 안썻고 챌섭 골드큐브 안에 떠서 좀 당황스러운데 보통 이러면 미트라를 하는게 낫나요..? 지금 미트라가 너무 비싸서 고민이 됩니다. 이탈을 노리는건 좀 오바라고 생각이 드는데..
아 그리고 이벤트 검환불 안에 1추는 커녕 2추도 못뽑아서 진짜 서운한데 보스코인샵 타오르는 환생의 불꽃 사는건 좀 오바겠죠..?
EXP
505
(5%)
/ 601
|
흙투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