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2천만으로 하윌 카더스크 연모로 겨우 잡고 레잠 받아서 무기에 바로 박았는데 박자마자 보보방이 떠서 큐브 돌려야될지 이대로 써야될지 고민입니다 
지난번에도 제로했다가 캐삭당했는데 기억상으로 제로 방무자체가 높고 지금 실제로 스탯방무가 98.48 찍혀서 좀 애매하다고 생각중입니다
보공도 기억상으로 제로가 보공효율이 안좋다? 공격력이 좋다 그랬던것 같아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무기 주문작도 손재주 올리고 주말에 15퍼작 했던거 같은데 그대로 하면 될지 여쭤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