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3
조회: 318
추천: 0
와 진짜 세렌 상성이 진짜 안좋긴하네요하드세렌 배율 130퍼 나와서 여유롭게 깨야겠다 싶었는데 아니 무슨 필터키 쓰면서 꾹누르니까 선입력때문에 패턴이 안피해져서 20분 쳐도 20퍼가 남길래 상성이 나쁘다곤 해도 내가 제로를 너무 못하고있구나.. 하면서 자괴감이 들더라고요.. 4시간 겨우 박치기하면서 숙련도 쌓았더니 1분남기고 클리어 했네요 다른 분들도 꾹누르면서 연계하다가 한번씩 스킬 떼면서 선입력 방지하면서 버텝으로 패턴피하면서 딜을 넣어보셔요 너무 연계에만 몰두하면 오히려 패턴맞고 게이지 쌓여서 딜로스가 더 심하더라고요 다들 챌섭 챌린저 파이팅입니다 전 메이린 하나 남았네용
EXP
929
(28%)
/ 1,001
|
오전다섯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