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39
조회: 90
추천: 0
솔직히 솔루나 파워 << 이 새끼가 사출기라 좀 구조가 에바인듯.솔루나 파워 II 는 사출기로 냅두고 그냥 솔루나 파워는 준극딜기 마냥 액티브로 바꿔줘야 하지 않을까. 타이밍 조절 거지같음.
EXP
84,606
(52%)
/ 87,001
|
카타스트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