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29
조회: 163
추천: 0
제로 고수분들 딜사이클 훈수 좀 부탁드립니다못한부분이 좀 있긴한데 치명적인 실수라던가 그런부분 지적 부탁드려요.
종종 타임포스가 부족해서 조택오리진이 안나갈때가 있는데 그거 왜그런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
EXP
36
(36%)
/ 101
|
챌섭제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