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한부분이 좀 있긴한데 치명적인 실수라던가 그런부분 지적 부탁드려요.
종종 타임포스가 부족해서 조택오리진이 안나갈때가 있는데 그거 왜그런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