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 104퍼부터 도전하다가 1페 혼궁도 무조건 18분안에 혼돈을잡아야하는데 10.2 타캐릭이랑 비교해도 택도없이 부족함 

유일한 장점은 2페 리인카로 날먹할수있다는 장점 3페도 헤카테 카론없었으면 폭주 운빨 못 받으면 기동기 구려서 진심 ㅈ같앗을 듯 아무리 스펙인플레와도 10.8템셋팅이 만만치 않았음. 대부분 데티해방이 목표일텐데 남들보다 돈1.5배 더쓸 생각 있으면 나쁘지 않음 그리고 에테5초뚝보다 아케인 카룻 6~7초템셋팅이 실전딜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