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55
조회: 98
추천: 0
챌섭 카이저 유입인데 보조질문있습니다앰블은 대충 레에 20억대 사서 쓰는중인데 보조는 무조건 직작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교가인 보조는 매물 거의없고 비싼거 같아서요
EXP
1,314
(56%)
/ 1,401
|
이제는에프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