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7
조회: 195
추천: 0
검마 3페 팁이 좀 있을까요?160퍼긴한데 지금 3페 싸대기를 피하기가 좀 빡세긴하네요
윈문 숙이기 휠브 숙이기하는데 타이밍 한 번 어긋나면 데카가 훅 갈리네요 조언,팁 같은게 좀 있을까요?
EXP
670
(70%)
/ 701
|
중만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