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퍼긴한데 지금 3페 싸대기를 피하기가 좀 빡세긴하네요

윈문 숙이기 휠브 숙이기하는데
타이밍 한 번 어긋나면 데카가 훅 갈리네요

조언,팁 같은게 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