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08
조회: 165
추천: 0
배율 140퍼 뜨는데 못잡겠어요보스 하면서
극딜 알파 쉐플 박고 베타 휠스 휠스 쉐플 윈 리밋 시퀀스 조택 오리진 평딜넣으면서 쉐플 쉐레 터치기 이렇게 하고 윈윈스 문피쉐 윈윈스 휠스휠스어 이렇게 계속 운영하는데 뭔가 콤보를 제멋대로 넣는다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어디부터 손봐야할지 모르겠어요
EXP
10,226
(53%)
/ 10,601
|
영웅탐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