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하면서
극딜 
알파 쉐플 박고 베타 휠스 휠스 쉐플 윈 리밋 시퀀스 조택 오리진 평딜넣으면서 쉐플 쉐레 터치기 
이렇게 하고 윈윈스 문피쉐 윈윈스 휠스휠스어 이렇게 계속 운영하는데 뭔가 콤보를 제멋대로 넣는다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어디부터 손봐야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