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유조는 아니고 윈브 키우고 있는 복귀메린이인데요
데폴 솔직히 윈브 몬순처럼 쓰면 딜이랑 이동 할 수 있게해야함 ㅇㅇ
그럼 진짜 씹간지일듯 극딜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