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48
조회: 76
추천: 0
베타 사이클 휠브휠브'어'를 하는 이유가 있나요?빡빡하게 굴렸을때 마지막 '어'1타에 알파막타 발동시키고 태그하는게 더 쎄서 그런건가요?
EXP
1,563
(81%)
/ 1,601
|
아주조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