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05
조회: 59
추천: 0
대적자 질문아델로 대적자 103퍼 치는 중인데 페이즈마다 극딜 몇번 봐야대나요?? 게이지는 풀로 유지하는데 3페에서 피통이 50퍼 남는데 페이즈 넘어가기전에 체력이 6-8퍼씩 남아서 극딜 쿨 돌아도 평딜로 미는데 그냥 극딜 쓰는게 좋을까요??
EXP
2,968
(42%)
/ 3,201
|
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