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6
조회: 164
추천: 0
아델 어빌보재상이 최선, 재보상이 차선인건 알고 있습니다!
레전 1줄만 띄워쓰자고 조금 돌려서 첫줄 재사용 20이 뜨긴했는데 이걸 냅두고 내일 다른칸에 보재상을 띄우는게 나을까요 아님 밀고 하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EXP
292
(92%)
/ 301
|
전기요금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