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머시기 페시브 사라지고 나서

조작감이 먼가 개뻑뻑함 평타랑 비욘더랑 스무스해서 평딜 쓰다 기본공격으로 무빙했었는데

3차 도끼찍기도 먼가 ㅈ대로 나가가고 













근데 메이플 어케하는 거냐 

이벤트 빨간내복받고 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