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4
조회: 105
추천: 0
한5~6년?만에 돌아왔는데다이나믹 머시기 페시브 사라지고 나서
조작감이 먼가 개뻑뻑함 평타랑 비욘더랑 스무스해서 평딜 쓰다 기본공격으로 무빙했었는데 3차 도끼찍기도 먼가 ㅈ대로 나가가고 근데 메이플 어케하는 거냐 이벤트 빨간내복받고 머해야함?
EXP
2,840
(10%)
/ 3,201
|
그림배우로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