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마코 올만렙 구간에서야 마하가 약간 유의미한 딜량이 나온다로 알고 있고(아니면 극딜 때 한대씩?) 사실 이 마저도 그냥 주력기 더 때려서 백호 굴리는게 더 낫다는 의견도 많은걸로 앎. 그래서 그냥 본캐 유저들은 어떤 스타일로 플레이 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