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150퍼 정도입니다

검마를 아예처음가봐서 공략 보면서 하고있는데
3페에서 너무 어려워서요

바인드가 안걸리니까 자꾸 맞고 날라가네요 ㅠㅠ.

세렌깰때처럼 때리고 엎드리고 하다가도
갑자기 패턴 여러개 쏟아지면 머리가 하애집니다

극딜때 매크로는 해매팡 묶어서 쓰고있습니다
(분리하면서 쓰려하니 손이 못따라가서 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