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렙에 경험치렙뻥 받으시면서 사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석펫 이상 되셔야 야누스 깔면서 회수할때 편합니다.

저한테는 겨울2보다는 겨울4가 설치나 회수가 더 편하다고 생각해서 글 작성합니다.

사냥 영상 추가로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