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콤보 헷갈려서 그러는데
윈문윈문+a 하고 윈문윈롤롤 요거 둘중에 어느게 평딜 사이클인가요
지금은 윈문윈문+a쓰고 있긴한데 어디서 롤롤 딜이 제일 쌔서 써야한다 요런 글 본거 같아서 뭐가 정확한 딜 싸이클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