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3
조회: 180
추천: 0
알파 콤보 질문알파 콤보 헷갈려서 그러는데
윈문윈문+a 하고 윈문윈롤롤 요거 둘중에 어느게 평딜 사이클인가요 지금은 윈문윈문+a쓰고 있긴한데 어디서 롤롤 딜이 제일 쌔서 써야한다 요런 글 본거 같아서 뭐가 정확한 딜 싸이클인지 궁금하네요,,
EXP
427
(27%)
/ 501
|
엘쉼패파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