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4~5시간 박은거 같은데 3페가 너무 힘듭니다 혹시 팁 같은거 있을까요 특히 딜타임때 어떻게 해야할지... 극딜중 날아가는 데카가 한두개씩은 꼭 있어가지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