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캐템 돌리다 떠서 그런데 보스 20분화가 됐어도 4초를 쓰는 직업은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3-4초가 최적인 직업이 있을까요?
가격은 에디값 밖에 못받을거 같긴한데 그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