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시스>

■ 싸이킥 워크
- 기본 이동거리와 이동속도가 상승합니다.

■ 싸이킥 인스팅트
- HP 비례 피해를 포함한 피해량의 10%를 방어합니다.
- 피격시 싸이킥 포인트 소비량이 1에서 5로 증가합니다.
- 1회 피격시 버프가 사라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얼티메이트 - 딥 임펙트
- 스킬의 선 후 딜레이가 대폭 감소합니다.

■ 싸이킥 드레인
- 스킬에 적중한 적은 드레인 표식이 적용되며,
표식이 남은 적은 영역을 빠져나가서도 싸이킥 드레인의 남은 지속시간동안
싸이킥 포인트를 회복시킵니다. (단, 회복효과는 드레인 표식의 갯수과 상관없이
1개만 받습니다.)

■ 얼티메이트 - 트레인
- 싸이킥 포인트 소모량이 15에서 10으로 감소됩니다.
- 연속 타격시 데미지 감소량이 더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싸이킥 무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로 줄어듭니다.
- 전반적인 이동성이 개편됩니다.
- 스킬 사용 중 이동해도 더 이상 pp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 텔레키네시스
- 얼티메이트 스킬에도 30% 확률로 발동됩니다.

■ 얼티메이트 - B.P.M
- 온오프 상태를 잘 알 수 있게 버프창과 단축키에 현재 스킬 적용여부가 나타납니다.
- 밧줄 또는 사다리에 매달리고 내려오면 비활성화 되었다가 재발동됩니다.

■ 싸이코 브레이크
- 스킬의 모든 효과가 패시브화됩니다.

■ 임계
- 효과가 이하 효과로 변경됩니다.
스킬명 : 경험
스킬효과 : 얼티메이트 스킬이 2~40% 확률로 싸이킥포인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싸이킥 차징
- 최대 싸이킥 포인트의 50% 만큼 회복시킵니다.

■ 싸이킥 오버
- 쿨타임이 180초로 줄어듭니다.
- 시전 시간동안 최종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 싸이코 메트리
- 쿨타임이 180초로 줄어듭니다.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 이동속도 비례 공격 속도 증가 옵션이 사라집니다.
- 기본 데미지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10%씩 상승합니다. (총 300%)

■ 싸이킥 토네이도
- 싸이킥 토네이도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밧줄에 매달리면 제자리에서 즉시 폭파됩니다.
- 던진 물체에 대한 데미지가 삭제됩니다.
- 기본 데미지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10%씩 상승합니다. (총 300%)

■ 로 오브 그라비티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가 로 오브 그라비티가 적용된 대상을 우선 추적합니다.